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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재성 하나금융투자 연 eos파워볼엔트리 구원에 따르면 미국, 싱가포르, 유럽 등의 석유제품 재고는
6년 평균 파워볼eos 을 상회하는 높은 수준이었다.

이로 인해 글로벌 정제설비 가동률은 미국과 중국이 70% 수준까지 하락했고,
올해 원유 수요도 지난해보다 하루 860만배럴 감소할 것으로 추정됐다.

이제 백신 개발로 사람들의 이동이 증가하면 차량연료 수요는 점차 회복할 수 있어
공급과잉도 조금씩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따라 유가가 오르면 70% 수준의 정제설비 가동률도 높아질 수 있다.
윤 연구원은 저유가로 글로벌 메이저 업체들이 설비를 폐쇄하거나 증설을 취소한 점은
공급 사이드의 부담을 덜어주는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석유 수요가 늘어나면 함께 주목받는 곳이 해운업이다. 중동과 미국에서 생산한 원유를
중국, 한국, 일본으로 수송해야 한다.

최근 화물 교역량이 증가하면서 컨테이너선박 운임은 급등했지만 원유운반선 등 탱커 운임은
그렇지 못했다. 저조했던 업황이 살아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형성되고 있다.

해운이 살아나면 조선도 좋아진다. 글로별 조선업을 선도하는 한국조선해양(009540), 삼성중공업(010140) 등은 노후선박 교체 발주를 고대하고 있었지만

선주들이 코로나 침체를 이유로 계속 발주를 미뤄 애가 타던 참이었다.
물동량이 증가하면 순차적으로 수혜를 입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선이 살면 후판을 만드는 POSCO(005490), 현대제철(004020) 등 철강업도 웃을 수 있으며,
철강제품 원료인 철광석, 석탄을 나르는 벌크선 업황도

동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시간차가 있을 뿐이다.
빅테크, 투심 변했을 뿐 성장주도 변함없다

반면 IT와 바이오 등 첨단산업이 포진한 나스닥과 코스닥은 동반 약세를 보였다.
성장에 쏠려 있던 시선이 구경제의 턴어라운드로 돌아섰기 때문이다.

FAANG’로 대표되는 성장주들은 경제가 침체된 상황에서도 장기간 상승했고 실적 대비
주가도 상당히 높은 수준에 올라섰기 때문에 부담이 큰 것은 사실이다.

그렇다고 해서 코로나 백신 개발이 이들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아니다.
단지 그동안 비쌌지만 매력적으로 보였던 주가가 이제는 부담스럽게 느껴질 뿐이다.

앞으로도 빅테크들이 세상의 변화와 성장을 주도할 것이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다.
그렇다면 이들에 대한 관심도 놓아서는 안 된다.

목표가를 정해놓고 그 권역에 들어오면 매수를 타진하는 전략을 생각해 봐야 한다.
백신 개발이 미국의 경기부양 규모를 줄일 것이라는 분석도 있다.

바이든 정부가 내건 재정부양책이 공화당이 차지한 상원에서 막힐 것이라는 전망이 있었는데
이제 백신까지 등장했으니 백신이 차지하는 만큼 경기부양을 위한
투자 규모가 줄어들 수 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는 앞으로 펼쳐질 상황에 따른 변수가 너무 많아 예단하기 어렵다.
다만 경기부양책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 중요하다.

또 경기부양 규모가 줄어든다면 반대로 백신 효과는 그만큼 크다는 말이 된다.
금융시장에 악재가 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코로나19로 입은 피해, 백신 개발로 얻을 수혜의 크기와 정도에 따라
그 온기가 확산되는 순서도 다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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